Democracy Voucher Program

Democracy Vouchers - Korean / 한국어
Democracy Vouchers Public Service Announcement - Korean / 한국어
8/7/20171:34

언어별 PSA 스크립트 -

귀하의 민주주의 바우처(Democracy Vouchers)를 받았나요? 아직 받지 않았다면 지금 신청하십시오!

시애틀 시(City of Seattle)에서는 유자격 시애틀 주민들에게 $100 상당의 민주주의 바우처(Democracy Vouchers)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이 바우처는 시애틀 시의원 또는 시변호사에 출마하는 후보를 지원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이러한 자격을 가지려면 시애틀 주민이고 18세 이상이어야 하며, 미국 시민권자, 미국 국적 또는 합법적 영주권자("그린 카드 소지자") 하나에 부합해야 합니다.

등록 유권자인 경우 이미 이 바우처를 받았을 수 있습니다.

바우처를 찾을 수 없나요? 또는 민주주의 바우처(Democracy Vouchers)를 다른 언어로 받고 싶으신가요? 대체 바우처를 요청하거나 지원되는 15개 언어 중 하나로 바우처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 오늘 206-727-8855로 문의하십시오. 언어 지원이 제공됩니다.

내 바우처를 누구에게 사용할 수 있나요? 전체 참가 후보자 목록이 제공됩니다. seattle.gov/democracyvoucher를 방문하거나 (206) 727-8855로 전화하여 귀하의 언어를 구사하는 통역사를 요청하십시오.

7011701-Korean

Filter by Keyword

Display:
Items per page
Display Format